기억에 남는 제주도 4월 여행지

최근 외출이 무서울 정도로 기상 상황이 좋지 않아 제주도의 4월 여행지 방문을 망설이게 했는데요. 그러나 빛나는 봄날을 놓칠 수 없으므로 맑은 날을 택하여 열심히 다니는 분들에게 기억에 남는 볼거리를 안내하고자 합니다. 제주항공우주박물관 개관시간:09:00~18:00(입장마감17:00) / 매월 세번째 월 정기휴무 전화번호: 064-800-20009주년 4월 한달간 네이버 예약시 입장료 2,000원 할인 최근 외출이 무서울 정도로 기상 상황이 좋지 않아 제주도의 4월 여행지 방문을 망설이게 했는데요. 그러나 빛나는 봄날을 놓칠 수 없으므로 맑은 날을 택하여 열심히 다니는 분들에게 기억에 남는 볼거리를 안내하고자 합니다. 제주항공우주박물관 개관시간:09:00~18:00(입장마감17:00) / 매월 세번째 월 정기휴무 전화번호: 064-800-20009주년 4월 한달간 네이버 예약시 입장료 2,000원 할인

제주항공우주박물관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녹차분재로 218 제주항공우주박물관 예약 제주항공우주박물관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녹차분재로 218 제주항공우주박물관 예약

 

 

1층 전시실 입구에서 좌중의 주목을 받는 것은 한국 상공을 지켜준 수많은 전투기입니다. 하늘을 쏜살같이 날아다니며 전투를 승리로 이끌기 위해 노력한 공군의 노고를 어렴풋이 느낍니다. 1층 전시실 입구에서 좌중의 주목을 받는 것은 한국 상공을 지켜준 수많은 전투기입니다. 하늘을 쏜살같이 날아다니며 전투를 승리로 이끌기 위해 노력한 공군의 노고를 어렴풋이 느낍니다.

비행기를 멀리서 바라보기만 한다면 흥미는 금방 시들어 버릴 거예요. 1층 전시장에는 조종사복을 직접 입어보고 조종석에 앉아 멋진 사진을 찍어보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비행기를 멀리서 바라보기만 한다면 흥미는 금방 시들어 버릴 거예요. 1층 전시장에는 조종사복을 직접 입어보고 조종석에 앉아 멋진 사진을 찍어보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읽어보면 좋은 유익한 글들이 가득하지만 노는 것이 가장 좋은 아기들은 즐겁게 몸을 움직여야 합니다. 2층으로 올라가면 ‘아이잼 스페이스’가 나오는데 영유아를 위한 과학놀이터입니다. 반드시 보호자를 동반해야 하며, 아이들이 만지고 노는 곳인 만큼 위생에 철저히 신경을 쓰니 안심하시기 바랍니다. 읽어보면 좋은 유익한 글들이 가득하지만 노는 것이 가장 좋은 아기들은 즐겁게 몸을 움직여야 합니다. 2층으로 올라가면 ‘아이잼 스페이스’가 나오는데 영유아를 위한 과학놀이터입니다. 반드시 보호자를 동반해야 하며, 아이들이 만지고 노는 곳인 만큼 위생에 철저히 신경을 쓰니 안심하시기 바랍니다.

손이 닿지 않는 하늘이지만 인간의 눈으로 볼 수 있는 하늘과는 달리 우주는 인공위성에서만 볼 수 있는 영역입니다. 우주를 주제로 한 공간에서는 아름다운 별자리부터 인류가 발견한 우주의 신비로운 정보까지 알 수 있습니다. 손이 닿지 않는 하늘이지만 인간의 눈으로 볼 수 있는 하늘과는 달리 우주는 인공위성에서만 볼 수 있는 영역입니다. 우주를 주제로 한 공간에서는 아름다운 별자리부터 인류가 발견한 우주의 신비로운 정보까지 알 수 있습니다.

우주발사체에 몸을 싣고 오랫동안 미지의 세계를 탐험해야 하는 과학자들은 그 안에서 어떻게 생활하고 있을까요? 그들이 먹는 음식과 입는 옷, 심지어 발사체 안의 화장실 등 다채로운 정보와 실제 사용용품까지 전시되어 있으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볼롬와트 운영시간: 09:00~18:00 입장료: 어린이 4,000원 성인 6,000원 도민 5,000원 우주발사체에 몸을 싣고 오랫동안 미지의 세계를 탐험해야 하는 과학자들은 그 속에서 어떻게 생활하고 있을까요? 그들이 먹는 음식과 입는 옷, 심지어 발사체 안의 화장실 등 다채로운 정보와 실제 사용용품까지 전시되어 있으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볼롬와트운영시간:09:00~18:00입장료:어린이4,000원성인6,000원도민5,000원

보롬왓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표선면 번영로 2350-104 보롬왓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표선면 번영로 2350-104

 

봄의 정취를 한껏 즐기기에는 보롬왓도 좋지만 서귀포시 표선면의 거대한 농원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9시부터 18시까지 운영하며 계절마다 달라지는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풍경과 꽃을 감상할 수 있어 도민들에게도 인기 만점입니다. 봄의 정취를 한껏 즐기기에는 보롬왓도 좋지만 서귀포시 표선면의 거대한 농원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9시부터 18시까지 운영하며 계절마다 달라지는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풍경과 꽃을 감상할 수 있어 도민들에게도 인기 만점입니다.

기존에는 도민 할인 혜택 없이 관람객 전원이 동일 관람료를 지불해야 했지만, 입장료를 인상하면서 할인 가격이 생겼습니다. 꽃놀이를 가는데 관람료가 부담스러울 수 있지만 직접 들어가 자연으로 꾸며진 존을 보면 농장관리비라는 말을 충분히 납득할 수 있습니다. 기존에는 도민 할인 혜택 없이 관람객 전원이 동일 관람료를 지불해야 했지만, 입장료를 인상하면서 할인 가격이 생겼습니다. 꽃놀이를 가는데 관람료가 부담스러울 수 있지만 직접 들어가 자연으로 꾸며진 존을 보면 농장관리비라는 말을 충분히 납득할 수 있습니다.

실내의 형형색색의 꽃과 싱그럽게 자란 녹색 식물도 저마다의 매력을 가지고 있었지만 평원을 뒤덮은 꽃은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끝없이 펼쳐진 형형색색의 꽃 평원은 마음을 들뜨게 하고 카메라를 놓지 않게 했습니다. 공간이 너무 넓어서 편하게 사진을 찍을 수 있어요. 실내의 형형색색의 꽃과 싱그럽게 자란 녹색 식물도 저마다의 매력을 가지고 있었지만 평원을 뒤덮은 꽃은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끝없이 펼쳐진 형형색색의 꽃 평원은 마음을 들뜨게 하고 카메라를 놓지 않게 했습니다. 공간이 너무 넓어서 편하게 사진을 찍을 수 있어요.

끝난 뒤에는 내부의 카페에 들러서 좀 휴식을 취하기도 했는데 유리창에서 꽃 풍경에 구우면서 여유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제주도의 4월의 여행지에서 풍기는 꽃의 향기와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사랑하는 사람과 여유를 만끽하고 보세요.에코 랜드 테마 파크 영업 시간:08:30~17:30입장료:아이 10,000원 어른 14,000원 도민 할인 있어끝난 뒤에는 내부의 카페에 들러서 좀 휴식을 취하기도 했는데 유리창에서 꽃 풍경에 구우면서 여유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제주도의 4월의 여행지에서 풍기는 꽃의 향기와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사랑하는 사람과 여유를 만끽하고 보세요.에코 랜드 테마 파크 영업 시간:08:30~17:30입장료:아이 10,000원 어른 14,000원 도민 할인 있어

에코랜드 테마파크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번영로 1278-169 예약 에코랜드 테마파크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번영로 1278-169 예약

 

에코랜드는 조천에 위치한 곳인데 기차를 타고 이동하며 풍경을 즐기는 자연 중심 테마파크입니다. 기차를 타고 가다가 역을 만나는데 메인역에서 시작해서 네 곳의 간이역이 있고 원하는 곳에서 내려서 둘러볼 수 있습니다. 역을 지나면 되돌릴 일이 없기 때문에 모든 역을 둘러봐도 되고, 체력이 없으면 가고 싶은 곳만 봐도 됩니다. 에코랜드는 조천에 위치한 곳인데 기차를 타고 이동하며 풍경을 즐기는 자연 중심 테마파크입니다. 기차를 타고 가다가 역을 만나는데 메인역에서 시작해서 네 곳의 간이역이 있고 원하는 곳에서 내려서 둘러볼 수 있습니다. 역을 지나면 되돌릴 일이 없기 때문에 모든 역을 둘러봐도 되고, 체력이 없으면 가고 싶은 곳만 봐도 됩니다.

간이역은 호수를 가로지르는 에코브릿지역, 풍차가 있는 레이크사이드역, 아이들과 놀며 곶자왈도 즐기는 피크닉가든역, 마지막으로 아름다운 정원이 매력적인 라벤더, 그린티&로즈가든역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간이역은 호수를 가로지르는 에코브릿지역, 풍차가 있는 레이크사이드역, 아이들과 놀며 곶자왈도 즐기는 피크닉가든역, 마지막으로 아름다운 정원이 매력적인 라벤더, 그린티&로즈가든역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마주보는 역마다 각자 개성적인 테마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모처럼 오신다면 모든 간이역을 둘러보시길 추천합니다. 중간에 보이는 호수는 해외에 온 듯한 느낌을 주어서 연인들이 사이좋게 산책하기 정말 좋아 보였어요. 마주보는 역마다 각자 개성적인 테마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모처럼 오신다면 모든 간이역을 둘러보시길 추천합니다. 중간에 보이는 호수는 해외에 온 듯한 느낌을 주어서 연인들이 사이좋게 산책하기 정말 좋아 보였어요.

넓게 펼쳐진 유채꽃밭은 제주도 4월 여행지의 하이라이트였습니다. 살랑살랑 불어오는 봄바람을 따라 유채꽃 향기가 코끝을 스치는데 화창한 봄을 보내는 것이 아쉬웠습니다. 커플이나 가족이 오기 좋은 코스가 잘 갖추어져 있기 때문에 꼭 가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중섭거리 넓게 펼쳐진 유채꽃밭은 제주도 4월 여행지의 하이라이트였습니다. 살랑살랑 불어오는 봄바람을 따라 유채꽃 향기가 코끝을 스치는데 화창한 봄을 보내는 것이 아쉬웠습니다. 커플이나 가족이 오기 좋은 코스가 잘 갖추어져 있기 때문에 꼭 가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중섭거리

이중섭거리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이중섭로 29 이중섭생가 이중섭거리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이중섭로 29 이중섭생가

 

서귀포 시내에 오면 이중섭 거리가 재미있는데, 한국을 빛낼 위대한 작가 본인의 생가와 그의 이름을 딴 거리가 볼거리입니다. 미술관도 근처에 있어서 가볼 만하지만 거리에는 구경하기 좋은 아기자기한 소품샵과 먹거리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서귀포 시내에 오면 이중섭 거리가 재미있는데, 한국을 빛낼 위대한 작가 본인의 생가와 그의 이름을 딴 거리가 볼거리입니다. 미술관도 근처에 있어서 가볼 만하지만 거리에는 구경하기 좋은 아기자기한 소품샵과 먹거리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는 옛날에 극장으로 운영되었던 곳도 보이는데, 이곳은 현재 공연장으로도 활용되고 있습니다. 진행하는 공연은 오케스트라나 소규모 콘서트 등으로 모두에게 열려 있으니 들러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 중에는 옛날에 극장으로 운영되었던 곳도 보이는데, 이곳은 현재 공연장으로도 활용되고 있습니다. 진행하는 공연은 오케스트라나 소규모 콘서트 등으로 모두에게 열려 있으니 들러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곳곳의 골목을 따라 구경하다 보면 제주도 4월 여행지 구석구석에 귀여운 소품샵이 있습니다. 걷다보면바닥을잘보면이중섭화가의그림을찾을수도있습니다. 가족을 그리워하며 제주에 홀로 남겨진 그의 생애를 느끼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곳곳의 골목을 따라 구경하다 보면 제주도 4월 여행지 구석구석에 귀여운 소품샵이 있습니다. 걷다보면바닥을잘보면이중섭화가의그림을찾을수도있습니다. 가족을 그리워하며 제주에 홀로 남겨진 그의 생애를 느끼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거리 중반쯤에 위치한 이중섭 화가의 생가에 들어서면 아주 좁고 작은 초가집이어서 가슴 한구석이 아픕니다. 고독하고 쓸쓸한 마음을 그림으로 그려 대한민국 예술계를 빛낸 그에 대해 알아가는 시간이 됩니다. 서귀포 매일올레시장 운영시간 : (하절기) 07:00-21:00 거리 중반쯤에 위치한 이중섭 화가 생가에 들어서면 아주 좁고 작은 초가집이라 가슴 한구석이 아픕니다. 고독하고 쓸쓸한 마음을 그림으로 그려 대한민국 예술계를 빛낸 그에 대해 알아가는 시간이 됩니다. 서귀포 매일올레시장 운영시간: (하절기) 07:00-21:00

서귀포매일올레시장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서귀포동 340 서귀포매일올레시장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서귀포동 340

 

이중섭 거리와 직결되는 매일올레시장은 제주시의 동문시장과 함께 제주 여행 시 꼭 가봐야 할 재래시장으로 꼽힙니다. 부지런한 상인과 여행객들을 위해 아침 7시부터 가게가 문을 열었고, 하계 시즌인 현재 21시까지 운영하고 있어 야식을 먹기에도 아주 좋습니다. 이중섭 거리와 직결되는 매일올레시장은 제주시의 동문시장과 함께 제주 여행 시 꼭 가봐야 할 재래시장으로 꼽힙니다. 부지런한 상인과 여행객들을 위해 아침 7시부터 가게가 문을 열었고, 하계 시즌인 현재 21시까지 운영하고 있어 야식을 먹기에도 아주 좋습니다.

다양한 군침을 흘리게 하는 음식은 다른 곳에서는 쉽게 볼 수 없는 이색적이고 맛있을 것 같습니다. 지갑을 열게 하는 여러 음식 중 버터를 발라 구운 랍스터가 보였지만 멀리서 풍기는 버터 향에 마음을 빼앗겼다고 합니다. 다양한 군침을 흘리게 하는 음식은 다른 곳에서는 쉽게 볼 수 없는 이색적이고 맛있을 것 같습니다. 지갑을 열게 하는 여러 음식 중 버터를 발라 구운 랍스터가 보였지만 멀리서 풍기는 버터 향에 마음을 빼앗겼다고 합니다.

몇 걸음만 지나면 선물하기 좋은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눈길을 끌지만 향토적인 느낌이 아니라 요즘 감성이 담겨 있습니다. 여행에서 사진을 찍을 때 포인트를 주기에 좋은 귤모자는 여전히 인기가 있고 귀여워서 하나 사도 후회는 없을 것 같아요. 몇 걸음만 지나면 선물하기 좋은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눈길을 끌지만 향토적인 느낌이 아니라 요즘 감성이 담겨 있습니다. 여행에서 사진을 찍을 때 포인트를 주기에 좋은 귤모자는 여전히 인기가 있고 귀여워서 하나 사도 후회는 없을 것 같아요.

특산품도 사야할 목록에서 빼서는 안됩니다. 대형 마트에서는 좀처럼 구할 수 없는 양치류나 취나물 등은 금방 매진되어 버리는군요. 이번에 추천한 제주도의 4월 여행지는 각자의 개성이 담겨 있어 누구와 가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후회없는 남은 봄을 모두 즐겨주세요! 특산품도 사야할 목록에서 빼서는 안됩니다. 대형 마트에서는 좀처럼 구할 수 없는 양치류나 취나물 등은 금방 매진되어 버리는군요. 이번에 추천한 제주도의 4월 여행지는 각자의 개성이 담겨 있어 누구와 가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후회없는 남은 봄을 모두 즐겨주세요!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