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자 Amazon 셀러의 판매 준비2 (무료 키워드 분석 : 구글 애즈 키워드 플래너)

안녕하세요, 경제적 자유를 꿈꾸는 수집가, 칩 테이커입니다.전회의 투고에 이어공짜에서 키워드 검색 할 수 있는 툴을 소개하고 사용법에 대해서 투고하려고 합니다.같이 보면 좋은 글 ↓ 이전의 포스팅:인기 상품, 무료에서 키워드 분석하는 방법 찾아 오늘 말씀 드리는 Amazon판매 관련의 좋은 제품 찾기의 요령은, 구글 애드 워즈 키워드 플래너를 활용하는 것입니다.구글 키워드 플래너는 “내가 타겟팅 키워드를 새로 찾거나, 키워드의 트래픽이 시간이 갈수록 어떻게 변화하는지 알 수 있게 돕는 도구”쯤으로 생각하고 주시면 좋습니다.한국에서 네이버가 국민 검색 엔진인 것처럼 미국과 해외의 대부분의 나라는 구글(google)를 기본 검색 엔진으로서 활용했지만 그만큼 많은 사람이 사용하는 플랫폼이기 때문에, 이곳의 트래픽을 분석하고 인기 키 워드를 찾아 사람들(잠재적 고객이 무슨 짓을 검색하는지를 파악하고 아마존 제품으로 적용하면 매출에 큰 상승 요인이 되는 것은 아닐까 생각합니다.키워드의 순위와 검색 양을 확인할 방법은 초보자라도 쉽게 모방할 수, 구글 키워드 플래너 도구만 있으면 무료로 활용할 수 있으므로, 포스팅을 보고 함께 활용하고!1. Google As키워드 플래너에 등록한다구글에서 아즈키워드 플래너를 검색해, 우측 상단의 「시작」을 클릭.화면 하단의 캠페인 없이 계정 만들기 클릭정보를 입력하고 제출 클릭 2. Google As 키워드 플래너를 활용하다제출까지 클릭을 하시면 이렇게 아무런 데이터가 없는 메인 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여기서 키워드 플래너의 이용 메뉴를 클릭해 봅시다.화면 우측 상단의 [도구와 설정] – [계획] – [키워드 플래너] 클릭클릭하면이처럼 키워드 플래너의 메인 화면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2가지 기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1)새 키워드 검색 기능 여기서 새로운 키워드를 찾아 잠재 고객과 잠재 고객이 사용하는 검색어에 관한 내용을 얻을 수 있고 해당 키워드를 통해서 광고를 올릴 수 있는 키워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2)검색 양 및 예상 실적 조회 기능 키 워드가 결정되면 해당 버튼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고, 키워드를 통해서 광고를 게재할 경우 30일 예상되는 클릭 수 및 노출 수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초심자 셀러에 우선 필요한 기능은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새로운 상품 찾기에 도움이 되는 기능을 이용하는 “것으로 우선 새로운 키워드 찾기를 이용하여 봅니다.그 검색어”때밀이 수건”를 맞아 보았습니다.월간 평균 검색량과 3개월간의 변동, 전년 대비 변동, 경쟁, 페이지 상단 입찰가 최저, 최고 내용 등 많은 정보를 알 수 있습니다.그 중 초보 셀러에게 필요한 [때수건]과 비슷한 연관 키워드의 아이디어 [때수건], [때수건]도 함께 표시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내가 팔고 싶은 키워드를 찾으면 두 번째 기능인 검색량과 예상 실적 조회하기를 클릭합니다.2) 검색량 및 예상실적 조회 이용아까와 같이 ‘때수건’을 입력해도 되고, 다양한 키워드를 입력할 때는 쉼표로 구분하거나 csv 파일을 첨부하여 파일을 업로드 할 수도 있습니다. 이번에도 [때수건] 를 입력하고 [시작] 클릭해 보겠습니다.이번에는 다른 키워드의 결과는 나타나지 않고 제가 입력한 [때밀이] 에 대한 결과만 표시됩니다.월간 평균 검색량이 10~100으로 그렇게 인기있는 키워드는 아니네요.ㅠ10~100이라는 숫자는 범위가 너무 넓기 때문에 구체적으로 어느 정도인지 알기 위해 상세 메뉴를 클릭해 보았습니다.왼쪽 메뉴에서 [예측] 클릭구체적인 정보가 나옵니다.제가 얼마의 예산을 투자해야 하는지, 투자한 예산에 비해 몇 번의 클릭 수를 얻을 수 있는지 정보가 자세히 나와 있네요!그리고 앞으로 이 키워드의 클릭 수는 얼마나 되는지, 어느 경로(모바일 PC, 태블릿)에서 주로 선택하는지까지 모두 알아요.(지금은 다소 검색량 없는 키워드를 예로 들었지만 인기 있는 상품 키워드를 쳤을 때는 꽤 다른 결과가 나오잖아요?여기까지 무료로 제공되는 구글 애드 키워드 플래너의 사용법을 봤어요.아마존에 판매하는 인기 제품을 분석하기 위해서 쉽게 자신의 키워드 검색 양과 클릭 수 예상되는 투자 예산까지 알 수 있었습니다.아마존에 제품을 판매 준비 중의 초보 셀러 쪽만 아니라 광고를 집행하는 분, 구글 블로그(티 스토리)을 운영하는 쪽에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툴과 같습니다.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좋은 제품에서 첫 매출을 달성하는 그날까지!이로부터 유용한 정보를 공부하고 열심히 공유합니다.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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