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 최애메뉴 패션프룻 히비스커스 리뷰(가격/맛/조합추천)

이번 포스팅에서는 공차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메뉴인 패션후르츠 히비스커스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저는 이 친구를 정말 꾸준히 배달이든 매장이든 주문했는데..

이렇게 작년 겨울부터 정말 많이 시켜먹고 가게에서도 먹었어요! 이외에도 배달시킨게 너무 많아..

가격 라지 L4500원 점보 J5600원 (사진속에는 점보 5400원인데 그사이에 오른것 같아요..)

맛은 일단 저는 당도 70으로 주문했어요!50도 해보고 100도 해봤는데 역시 70이 제일 맛있었어요!이건 개인차가 있을 수도 있어요!

맛은 상큼한 맛! 약간 신맛도 있으면서 당도를 70으로 해주면 적당히 달콤한 맛이 신맛을 없애주기 때문에 너무 맛있어요!

정말 상큼해요! 그리고 차갑게 마시면 정말 맛있어요!공차에서 상쾌한 음료를 마시고 싶다! 라는 분들께 추천해요! (저는 술을 마시면 상쾌한 것을 찾는 편인데.. 그래서 얘를 해장용으로 아주 자주 마셔요))조합 추천 드리자면!저는 버블, 화이트펄, 코코넛, 알로에 등 패션 후르츠 히비스커스 덕후라서 정말 많이 넣어서 먹었어요!일단 음료 자체가 맛있어서 다들 잘 어울려요!하지만 내가 가장 좋아하는 조합은 코코넛 추가!!코코넛 쫄깃쫄깃하고 상큼한 음료가 너무 잘 어울려요.맛있겠다..정말 모든 분들이 사랑하는 맛이라고 단언합니다.. 라부라부라(그런데!!) 제가 저희 동네 아닌 다른 지점에서 먹었는데요!그때는 정말 맛이 없었어요..눈물을 흘리면..정말…전혀 달지 않고 상큼하지도 않고! 별로였어요.그래서 그후로 항상 우리집 근처에서 시켜먹거나 먹어본 가게에서만 먹습니다.. 정말 항상 맛있었습니다만, 한번만… 쇼핑몰 안에 있는 곳에서 먹었는데, 정말… 별로였어요.. 음료의 문제는 아닌 것 같아서.. 그 지점의 문제가 아닐까.. 하지만 가능하면 맛있을 것 같아요.. 정말 그 가게 이름을 올리고 싶어요.. 아무튼! 정말 맛있어요! 가장 좋아하는 공차음료 패션후르츠 히비스커스 추천드려요!!#곤차 #음료 #카페 #이웃환영 #이웃 #소이츄환영 #일상 #일상블로그 #일상생활 #맛집추천 #맛집 #카페추천 #맛있는 #커피 #쥬스 #패션후르츠#히비스커스#패션후르츠히비스커스#곤차

error: Content is protected !!